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호텔이 운영하는 http://www.lifestylehotel.co.kr or http://www.party20.co.kr(라이프스타일호텔 사이트의 총칭으로, 이하 "호텔"이라 한다.)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 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① "호텔"이란 호텔과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포탈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호텔"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호텔"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호텔"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호텔"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 번호"는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⑥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⑦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 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 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호텔"은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 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 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 거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중단)

 

① "호텔"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호텔"은 7조에서 정한 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2장 회원가입

 

제 5조 (회원 가입)

 

① 이용자는 "호텔"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가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합니다.
② "호텔"은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6조 제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을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원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호텔"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호텔"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호텔"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호텔"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호텔"은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호텔"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호텔" 이용에 관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금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사람의 "호텔"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부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호텔"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호텔"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호텔"은 회원 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호텔"이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 합니다.

 

제 7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호텔"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호텔"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여타의 통신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호텔"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호텔"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 라는 이용신청 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됩니다.
② 이용 계약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 함으로서 성립합니다.

 


제 3장 권리와 의무

 

제 9조 (개인정보보호) ① "호텔"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이름
2. ID (회원의 경우)
3.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4. 연락처
5.E-mail

② "호텔"은 개인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호텔"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오로지 "호텔"의 상품 또는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와 신뢰를 가지고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④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호텔"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⑤ "호텔"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호텔"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호텔"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호텔"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호텔"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호텔"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0조 ("호텔"의 의무)

 

① "호텔"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호텔"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호텔"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호텔"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1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호텔"에 통보하고 "호텔"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호텔"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호텔"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호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호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호텔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3조 (정보의 제공)

호텔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 메일이나,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 신청 메뉴와 회원 정보 수정 메뉴에서 정보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기타

 

제 14조 (손해배상)
"호텔"은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호텔"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호텔"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호텔"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호텔"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6조 분쟁해결

 

① "호텔"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호텔"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호텔"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호텔"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호텔"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12 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